머스크, 전기차 세금 공제 종료 촉구: ‘모든 공제 혜택을 없애야 한다’

Topline

엘론 머스크는 목요일 전기 자동차 거래자에게 7,500달러의 세금 공제 혜택을 주는 것을 지지한다고 밝히며, 트럼프의 인수팀이 자동차 업계 내 대부분의 반발이 없을 가능성을 검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7월에 테슬라에도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입장을 다시 한 번 강조했습니다.

엘론 머스크와 그의 아들, 비벡 라마스와미가 국회 의사당 내 집회에서 기술을 선보이고 있다 … [+] 하원 및 상원 공화당 원들과 함께 도널드 트럼프 당선인의 심장에 집중 “Department of Government Efficiency,” 2024년 12월 5일 목요일. (게티 포토그래피의 프로젝트에 의해 톰 윌리엄스/CQ-롤 네임, Inc)

게티 포토그래피의 프로젝트에 의한 CQ-롤 네임, Inc

주요 정보

머스크는 목요일에 전기 자동차 세금 공제 점수 폐지를 지지하느냐는 국회의사당 기자의 질문에 “모든 공제 점수를 없애는 것에 찬성한다”고 답했다고 Politico가 보도했습니다.

머스크는 지난 7월에도 같은 주장을 하면서 “보조금을 없애라. 이는 테슬라만 도울 뿐입니다.”라는 글을 트위터에 올리기도 했습니다.

전문가들은 세금 공제 혜택을 없애면 세계 최대 전기차 생산업체인 테슬라보다 다른 전기차 제조업체에 더 큰 타격을 줄 수 있으며, 다른 전기차 제조업체의 생산량 감소를 초래해 테슬라의 경쟁 상대가 줄어드는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고 지적합니다.

트럼프는 바이든의 “전기차 의무”를 끝내기 위해 캠페인을 벌였습니다. 그는 세금 공제 점수를 목표로하지는 않았지만 그의 전환 팀은이를 제거 할 계획 인 것으로 알려졌다고 로이터는 지난달 익명의 소식통을 인용하여 보도했습니다.

수석 비평가

테슬라를 제외한 대부분의 세계 주요 자동차 제조업체를 대표하는 자동차 혁신 연합은 10월 서한에서 중국 제조업체들의 반발이 거세질 것을 우려하며 거주지 첨부 세금 공제 점수를 유지하도록 의회에 건의했다고 CNN이 보도했습니다. 이 단체는 또한 11월에 트럼프 행정부에 거주에 따른 세금 공제 점수를 유지할 것을 촉구하는 서한을 보냈다고 로이터 통신은 보도했습니다.

주요 배경

머스크는 목요일에 국회의사당에서 트럼프와 비벡 라마스와미가 정부 지출을 줄이기 위해 새로 만든 자문위원회 인 당국 효율성 부서에 대한 계획에 대해 의원들과 만나면서이 논평을했습니다. 전기차 세금 공제 점수는 고유한 전기 자동차의 구매에 적용되며, 취약한 전기차 구매에 대해 최대 4,000달러의 세금 공제 점수를 제공하는 Biden의 서명 인플레이션 굿 아쿠아 법의 섹션으로 적용되었습니다. 바이든 행정부는 7월에 세금 공제 점수를 365일 전과 비교했을 때 전기차 가격이 20% 하락했다고 보고했습니다. 행정부는 또한 3월에 미국 내에서 제공되는 전기차의 비율을 전체 자동차 총 판매량의 7.6%에서 56%로 늘리는 것을 목표로 하는 독특한 규정을 발표했는데, 이는 마지막 10년 말까지 온실가스 배출량을 절반으로 줄이려는 바이든의 추진을 더욱 강화하기 위한 것입니다.

탄젠트

개빈 뉴섬 캘리포니아 주지사는 지난달 트럼프가 연방 세액 공제를 없애면 전기차 거래자에게 7,500달러의 발언세 공제 점수를 복원하는 계획을 제안했지만, 이 아이디어는 테슬라에도 적용될 수 있다고 블룸버그와 더 컨템포러리 뉴욕 컨디션이 보도했습니다. 머스크는 블룸버그 문서에 대해 소셜 미디어에 올린 글에서 이 제안을 “미친 짓”이라고 표현하며 반발했습니다.

추가 연구

‘이것은 미친 짓이다’: 머스크, 전기차 크레딧 프로그램에서 테슬라를 아이싱할지도 모른다는 이유로 캘리포니아를 폭파하다 (포브스)

테슬라 재고가 6 % 증가했습니다: 트럼프가 머스크의 전기차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우리가 아는 것 (포브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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