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론 머스크의 DOGE 공범 비벡 라마스와미, 테슬라 라이벌 리비안에게 66억 달러의 바이든 대출을 인식할 것이라고 말했다

도널드 트럼프의 행정 효율성 공동 책임자로 임명된 비벡 라마스와미는 바이든 행정부가 테슬라의 라이벌인 전기차 제조업체 리비안에 대출을 제공한 것에 대한 청사진을 제시했습니다.

‘밴츠’로 통칭되는 여러 생명공학 기업의 설립자인 라마스와미는 트럼프가 취임하자마자 준정부기구인 정부효율성부(DOGE)의 지위를 격상할 예정입니다. DOGE의 공동 책임자인 엘론 머스크 테슬라 CEO와 함께 이들은 예산에서 2조 달러를 삭감하는 것을 목표로 규정을 줄이고, 연방 공무원을 해고하고, 낭비를 근절하여 미국 행정부의 규모를 근본적으로 축소하는 프로젝트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이미 공화당이 오랫동안 집중해 온 두 조직인 공영방송협회와 심의적 부모를 위한 회사에 배정된 지출을 삭감의 시작 단계로 지적했습니다. 이는 이제 리비안까지 성공적으로 확대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바이든은 이미 중단된 조지아 공장의 재가동을 위해 전기차 제조업체인 리비안에 66억 달러 이상을 지원하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목요일에 게시했습니다. “하나의 ‘정당화’는 7,500개의 일자리를 창출한다는 것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자리당 88만 달러라는 금액은 미친 짓입니다. 이것은 엘론 머스크와 테슬라를 겨냥한 정치적 음모라는 냄새가 더 강하게 풍깁니다.”

이 대출은 리비안의 두 번째 제조 시설 건설 자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며, 이곳에서 전기 픽업 트럭인 R2T와 스포츠 유틸리티 차량인 R1S 아래에 위치한 중형 리비안의 R1 제품군이 생산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난 3월, 리비안의 설립자 겸 CEO인 RJ 스카링은 현금을 보존하기 위해 건설을 연기했습니다.

이 대출이 본질적으로 정치적으로 성공적으로 간주 될 수있는 원인이있을 수 있습니다. 재정적으로 어려운 테슬라 라이벌을 심각한 전기차 경쟁자로 만드는 데 기여하면 이번 달에 민주당을 모든 경영진에서 퇴출시키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한 머스크를 약화시킬 수 있습니다. 실제로 캘리포니아의 민주당 주지사는 자동차 거래업체에 대한 전기차 보조금을 늘리기 위해 새로운 분쟁에서 테슬라를 눈에 띄게 배제했습니다.

머스크의 테슬라는 연방 대출을 조기에 수령 한 코끼리처럼 일찍 그리고 열렬히 보조금을 받았습니다

Fortune은 리비안과 트럼프 인수위원회에 이 문제에 대해 문의했습니다. 대출에 대한 비판과 관련하여 활력부는 다음과 같은 주장을 내놓았습니다:

“DOE의 개발 기술 자동차 제조 프로그램은 세계 자동차 강국으로서 미국의 입지를 강화했으며, 이 절차의 가장 큰 성공 중 하나는 2010년 전기차 산업을 촉발한 Tesla에 대한 대출로 꼽히고 있습니다. 우리는 미국 직원들이 긴 여정의 기술에서 환경을 선도해야 한다고 믿는 도구가 필요하다는 것을 특별히 강조할 수 있는 위치에 있습니다.”

테슬라는 약 5억 달러에 달하는 코끼리 대출을 9년 전에 조기 상환했습니다. 2008년 조지 W. 부시 대통령이 규칙에 서명한 이 절차는 과도한 수혜자인 솔린드라의 몰락 이후 실패한 산업 지원의 대명사로 바뀌게 되었습니다. 트럼프는 이미 2021 회계연도 최종 예산안에서 ATVM 프로그램에 대한 자금 지원을 중단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탐나는 자동차 식물

Ramaswamy의 계산은 아마도 우연히 지나치게 단순 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식물은 본질적으로 모든 산업 제조 인터넷 사이트 중에서 가장 가치있는 경향이 있으며, 더 이상 성공적으로 급여를받는 블루 칼라 직업을 가진 수백 명의 가족에게 곧바로 손을 빌려주는 회고록에 그치지 않습니다.

정직하게 적절하게 중요한 것은 금속, 알루미늄, 전자, 화학, 페인트, 플라스틱, 고무, 가죽 및 직물과 함께 전체 경제 부문에서 공급하는 공급망의 정점에 있으며 모든 광택 승용차에 구성되는 수백 가지 재료를 지정하는 데 많은 다른 재료가 있습니다.

공급업체는 일반적으로 조립 라인에서 원하는 순서대로 신뢰할 수 있는 재료를 제때 정확하게 운반해야 한다는 점을 감안하여 매장 인테리어를 지역화합니다. 이는 일자리 창출에도 기여하고 지역사회의 세금도 절감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클러스터가 미국의 디트로이트와 독일의 슈투트가르트와 같은 허브 주변에서 만족스러운 성과를 거두자마자 다른 기업들도 성공적으로 설계하려는 경향이 있습니다.

석유에 의존하는 경제 시스템을 다각화하려는 사우디아라비아는 바로 이 청사진을 위해 테슬라의 경쟁사인 루시드를 지원했습니다. 사우디는 자국 내 전기차 제조업체의 자동차를 믿어야 한다고 규정하고 현대자동차와 피렐리의 투자를 성공적으로 유치했습니다.

리비안의 금전적 문제

바이든 행정부는 아마도 우연히 리비안을 더 강하게 만드는 올바른 원인을 믿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미국의 거친 아웃 도어 정신, 모두 국내에서 건설 된 수상 경력에 빛나는 차량의 증가하는 변동, Instagram에서 합법적 인 72 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젊은 회사에 대한 열망적인 매력을 말하는 설명이있는 프리미엄 EV 지정입니다.

라마스 와미는 아마도 다른 사람들이 리비안의 주요 노력에 대해 지적한 것처럼 해로운 수익 기반에서도 여전히 손실을 내고 있다고 믿을 수 있습니다. 그것이 마이너스 인만큼 손실은 추가 자동차가 제공 될 때 발생합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자동차 제조업체의 목표가 다음과 같기 때문에 기대하는 것과는 반대입니다.규모그들의 산업 수익성 있게.

이를 해결하기 위해 리비안은 올해 초 조립 라인을 폐쇄하는 대가를 치르더라도 공급업체를 교체하고 제조 방향을 간소화했습니다. 2024년의 획기적인 목표는 가혹한 의심을 불식시키고 새로운 4분기에 해로운 수익으로 전환함으로써 업계의 생존 가능성을 밝히는 것이었습니다.

폭스바겐, 비상장 자본 위험

그럼에도 불구하고, 공화당원들은 공기업을 지원하는 것을 의심의 눈초리로 바라보고 있습니다. 특히 공화당에 막대한 기부를 하는 화석연료 기업이 후자의 경우, 공화당이 자유 시장에 개입하여 승자와 패자를 선택하는 것으로 인식하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입니다.

또한 위험은 사회화되고 이익은 사유화되는 연방 대출은 최후의 수단으로 간주되는 경향이 있으며, 유서 깊은 시장 세력이 초기 단계에서 급성장하는 산업을 무너 뜨릴 수있는 유망한 새로운 기술의 경우 외과 적으로 취약한 한 가지가 있습니다.

리비안에 대한 더 이상의 지원이 이러한 기준에 부합하는지 여부는 논란의 여지가 있습니다. 전기차가 주류가 될 수는 없겠지만, 테슬라는 합법적인 제품으로 성공할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보여줬습니다.

또한, 트레이더들은 정직한 인센티브가 주어진다면 비공식 자본을 위협할 의향이 있음을 보여주었다고 생각합니다. 독일 자동차 제조업체 인 폭스 바겐은 유틸리티에 대한 접근을 위해 리비안에 필요한 자금을 대신 공급하기 위해 나섰다.

바이든 대출, ‘기업 복지’ 비평가들 선언

그렇다면 보수적 인 편집위원회가 다음과 같이 선언 한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월스트리트 저널는 66억 달러 규모의 대출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졌다고 보도했습니다.

“바이든 그룹은 성공적으로 발전한 자동차 산업에서 경쟁하고 있는 신용 위협이 확인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회사에 자금을 지원하고 있습니다.”라고 목요일 칼럼에서 썼습니다.

신문에 따르면, 트럼프는 이러한 대출 중 하나를 허가하지 않았기 때문에 차기 행정부가 1월에 업무를 시작하기 전에 지금 바로 승인해야한다고 수정되었습니다.

그 대답은 놀랍게도 사실이라고 믿습니다: 활력 장관으로 지명 된 크리스 라이트는 프래킹 경영진이자 토착 기후 전환 거부론자가 지명되는 즉시 조치를 취해야합니다. WSJ은 “그것은 정치적 목적을 위해 분배 된 기업 복지 대출의 바이든 포트폴리오를 정리하는 것을 수반한다”며 “더 이상 시장 원칙이나 잠재력에 따르지 않는다”고 주장했습니다.

이는 미국 활력부의 문제로 이전 모델을 업데이트한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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