억만장자 일론 머스크는 11월 22일 금요일, 도널드 트럼프 주니어가 다시 공유한 소셜 미디어 게시물에 미국 뉴스 매체의 진상 규명을 요청하는 답글을 올렸습니다. 이 게시물은 트럼프 주니어가 머스크에게 좌파 성향의 케이블 채널 MSNBC 인수를 고려해보라고 권유한 것을 언급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주니어는 금요일에 컴캐스트가 MSNBC를 매물로 내놓았다는 글을 공유했습니다.
“얼마나 주목할 만한 가격인가요?” 머스크는 금요일에 도널드 트럼프의 장남이 X에 올린 글에 답하며 이렇게 말했습니다. 이 게시물은 “안녕하세요 @elonmusk 저는 사실 가장 재미있는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라는 제목으로 다시 공유되자마자 수정되었습니다
머스크는 또한 자신의 X 프로필에 올린 글을 공유하며 “기본적으로 가장 매력적인 최종 결과물은 아마도 아이러니하게도 아이언일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머스크는 미국의 인기 팟캐스트 진행자 조 로건과 농담을 주고받으며 트럼프 주니어와 억만장자 간의 토론에 참여하기도 했습니다.
머스크는 트위터(현재는 X)에 싱크대를 손에 든 채로 채용 공고를 낸 것을 비유적으로 표현한 것에 대해 “아마도 나는 싱크대를 들고 저 위에 올라가서 선언해야 할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싱크대를 가져오면 싱크대를 들여야 한다는 걸 알았어요. 어떻게 하면 더 이상 그렇지 않을 수 있을까요?” 머스크가 11월 23일에 올린 글입니다.
한편, 도널드 트럼프 주니어는 머스크의 검색 파일에 대해 “주목할 만하지 않을 것입니다. 순위에 대한 믿음”이라고 미국 사업가는 말했습니다.
뉴스 포털에 발맞춰 NDTV, 컴캐스트는 최근 MSNBC, E!, CNBC, USA, Oxygen, SYFY, 골프 채널이 NBC와 브라보에 특화되어 있기 때문에 원래 상장된 회사를 인수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우리의 출처, 숙련 된 관리 직원 및 안정 시트 에너지를 엿볼 경우, 우리는 이러한 회사가 향후 열차를 위해 22 개의 상황을 확보 할 수있는 공간에 있습니다.”라고 Comcast의 회장 겸 최고 정부 책임자 인 Brian L Roberts는 다음과 같이 지시했습니다 가디언.
NDTV 를 인용해 보도한 프레시 뉴욕 타임즈 는 2024년 미국 대선에서 도널드 트럼프가 승리한 이후 MSNBC의 시청률이 크게 떨어졌다고 분석했습니다. ‘모닝 조’의 공동 진행자인 조 스카보로와 미카 브르제진스키가 마라라고에서 트럼프를 만나 대화를 시작한 후 순위가 추가로 하락했습니다.
미국 언론계에서 머스크는 ‘언론의 자유’를 위해 싸우고 있는 반면, 트럼프는 MSNBC 등을 민주당과 좌파 자유주의자들을 위한 ‘당파적’ 변화라고 오랫동안 언급해 왔습니다.
트럼프는 카말라 해리스 부통령이 출연한 <추적 60분> 인터뷰가 포털의 지시에 따라 대폭 편집된 후, CBS 파일에 대한 비난이 거세게 쏟아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