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법안에서 전기차 구매자 크레딧에서 테슬라 제외

캘리포니아 주지사 개빈 뉴섬의 제안에 따라 테슬라의 전기 자동차는 개인 리베이트에서 제외되어 공화당 에너지 기업인 엘론 머스크에 대항하는 잠재적 민주당 대선 후보와 맞붙게 될 것입니다.

뉴섬 주지사는 월요일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인이 연방 보조금을 폐지할 경우 전기차 투자자에게 리베이트를 제공하겠다는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주지사는 캘리포니아가 2023년에 폐지한 7,500달러의 세금 공제 대신 이 프로그램을 재시작할 수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그의 사무실은 블룸버그 레코드에 가장 최근의 제안에는 테슬라의 표준 전기차 패션을 배제할 수 있는 시장 분할 장벽이 포함되어 있다고 조언했습니다. 테슬라가 세액 공제에서 누락될 수 있는 부분을 포함한 중요한 내용은 입법부와 협상하여 대체할 수 있다고 뉴섬 주지사 사무실은 언급했습니다.

주지사 사무실은 “더 많은 자동차 제조업체가 뿌리를 내릴 수 있도록 시장 조건을 개선하는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수많은 자동차 제조업체가 제외될지 여부는 한 번에 결정되지 않았습니다.

억만장자 테슬라의 최고 경영자인 머스크는 자신의 X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이 제안이 “미친 짓”이라며 자동차 제조업체의 배송 서비스 내 제조 입지를 언급하는 글을 올렸습니다.

테슬라가 캘리포니아에서 전기차를 제조하는 유일한 회사라는 현실에도 불구하고!

말도 안 돼요. https://t.co/EhVeG2TYqT

– Elon Musk (@elonmusk) November 25, 2024

이 십자가는 모든 전기 자동차의 증가가 둔화되는시기에 전기 자동차의 광범위한 채택을 촉진하기위한 주요 인센티브 프로그램에서 시장 주력 인 Tesla를 제외시킬 것입니다. 테슬라의 패션 제조업체는 조 바이든 대통령의 서명 기후 법안인 인플레이션 감소법의 일부로 제시된 연방 세액 공제 혜택을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테슬라를 제외하고는 트럼프의 내부 서클의 일원으로 밝혀지고 차기 행정부의 정부 지출을 낮추는 일을 인정한 머스크와의 갈등을 갱신하면서 왼쪽에서 뉴섬의 입지를 불 태울 수 있습니다. 머스크는 연방 보조금이 사라지는 것에 대해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딥워터 자산 관리의 진 먼스터는 캘리포니아의 제안에 대해 “테슬라의 얼굴을 때린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캘리포니아의 긴장

머스크와 뉴섬 사이의 긴장은 수년 동안 지속되어 왔으며, 테슬라의 리더는 캘리포니아 정치에 대한 불만을 이유로 2021년에 자동차 제조업체의 본사를 텍사스로 이전할 계획입니다.

머스크는 코로나19 팬데믹 기간 동안 테슬라의 프리몬트 제조 시설 전체에 대한 납품 주문을 ‘파시스트’라고 부르며 격렬하게 비난한 바 있습니다. 머스크가 본사 십자가를 선물했을 때, 뉴섬 주지사는 테슬라가 캘리포니아에 성공의 빚을 졌다고 언급했습니다.

테슬라 세린은 캘리포니아에서 새로 구입한 전기차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지만, 시장에서의 점유율은 점점 떨어지고 있습니다. 캘리포니아 고유 자동차 판매자 협회에 따르면 캘리포니아에서 Tesla의 총 판매량은 12개월 전과 비교하여 1분기 동안 12.6% 감소했지만, 전체 전기 자동차 총 판매량은 1% 증가했습니다. 테슬라가 1분기 동안 배송에 등록된 전체 전기차의 54.5%를 차지했는데, 이는 12개월 전 같은 기간의 63%에서 크게 하락한 수치입니다.

캘리포니아는 신임 대통령의 첫 임기 내내 자동차 배기가스 배출 법에 대해 트럼프와 자주 충돌했으며, 배달의 지도자들은 당분간 또 다른 싸움을 위해 특별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뉴섬 주지사는 이미 트럼프 행정부 하에서 생식권, 기후, 이민 등의 요소에 대한 배달의민족의 보험 정책을 의심스러운 위협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트럼프는 오랫동안 바이든 행정부가 청정 자동차 채택을 촉진하기 위해 전기차에 보조금을 지급하려는 노력을 비판해 왔습니다. 그의 전환 팀은 이제 대통령 당선인이 “EV 의무”로 폭파 한 바이든 보험 정책을 완화하기위한 계획의 일부로 새로운 자동차와 경량 자동차에 대한 연료 효율성 필수품을 엿볼 수 있다고 블룸버그 레코드가 지난주 마감 보도했다.

캘리포니아는 현재 오레곤과 콜로라도를 포함한 주에 부팅하기 위해 새 자동차에 대한 매우 존경하는 배출 요건을 제정하지 못하도록하는 원칙에서 면제됩니다.현재 미국 자동차 시장의 3분의 1 이상을 차지하는 12개 이상의 주에서 공식적으로 캘리포니아의 원칙을 연구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트럼프는 취임 후 처음으로 연방 정부보다 더 까다로운 휘발유 연비 원칙을 찾기 위해 캘리포니아의 선한 노력에 집중했습니다. 그는 1월에 취임한 후 1970년 대기법(Easy Air Act)에 따라 캘리포니아 슬라이스 아웃을 시도하는 다른 주들을 모아 대기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테슬라 주가는 오후 3시 53분 현재 뉴욕증시에서 2.9% 하락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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