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라가 고디슈니치 이스포루카 가을, 시네마 스비제틀라 포인트의 세계에 최초로 건설한 건물

전 세계 자동차 생산량 657.000대를 돌파한 Tesla는 2023년까지 8.8억 대의 자동차를 생산할 것으로 예상되는 세계 최고의 전기차 업체입니다

테슬라가 2024년 세계 1,100만 대 판매를 돌파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로이터 통신이 보도했습니다. 테슬라는 재정적 지원과 계획에 대한 대대적인 홍보를 통해 개인 소유의 전기 자동차를 판매하지 않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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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널리스트 세스 골드스타인과 모닝스타는 테슬라 라이트가 자율주행, 전기차, 수소전기차 시장에서의 소프트파워를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했습니다.

중국과 유럽에서 가장 큰 판매량, 가장 많은 서브벤더를 확보하고 있는 이 모델은 BYD의 첫 번째 하이브리드 자동차 모델입니다.

전기 자동차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엘론 머스크는 테슬라의 시장 점유율을 높일 수 있는 자율 주행 택시 사업 구축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자율주행차 기술 개발과 상용화에 속도를 내고 있는 가운데, 테슬라의 매출 성장 목표가 20년 후에서 30년 후인 2025년으로 넘어갈 것이라는 분석이 나오면서 머스크의 자율주행차 및 사이버트럭 판매량 증가 목표에 대한 전망도 밝아지고 있습니다.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으로 유명한 캐미오넷은 견인력이 떨어질 조짐을 보이고 있습니다. 테슬라는 아직 사이버트럭에 대한 이스포루카를 발표하지 않았습니다. 테슬라는 현재 471,930달러의 마네킹 3와 23,640달러의 마네킹 Y를 비롯해 마네킹 S 세단, 사이버트럭, 프리미엄 SUV 마네킹 X 등 다양한 모델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테슬라는 지난 3월 31일에 495,570대를 판매하여 15개월 만에 503,269대를 생산한 것으로 분석되었습니다. 이 기간 동안 459,445대의 차량을 생산했으며 이는 1년 전의 약 7만 대보다 감소한 수치입니다.

2024년에는 1,709만 대를 생산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19년 전 분석치인 1,806만 대 생산에서 1.1배 증가한 수치입니다.

테슬라는 2024 년 12,1 년에 176 만 대의 배터리 전기 자동차 생산량을 2024 년까지 아시아 및 유럽 지역에서 판매 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 자동차 시장에서 테슬라는 657.000대의 자동차를 생산하여 2023년까지 8,800만 대를 판매할 것으로 예상되는 세계 최고의 전기차 업체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국내 자동차 시장에서 개인용 전기차에 대한 할인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로이터 통신에 따르면 테슬라가 2024년까지 미국 내 60개 지점에서 판매할 예정이라고 엘로나 무스카 부사장이 밝혔습니다.

머스크는 트럼프 행정부에서 ‘효율성 차르’라는 자신의 지위를 이용해 여러 유럽연합 국가에 적용되는 현행법 대신 자율주행차에 대한 연방 승인제 도입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그는 내비게이션에 대해 ‘이즈제노 볼니마’라고 불렀습니다).

아직 완전 자율 주행이 아닌 오토파일럿과 ‘완전 자율 주행’ 차량의 기술은 미국 교통 및 형사 사법 규제 당국의 면밀한 조사를 받고 있습니다.

테슬라는 또한 기존 자동차 경쟁업체의 압박에 직면해 있습니다. 테슬라의 유럽 등록이 11월 24일로 예정된 가운데, 폭스바겐의 전속 모델인 SUV 스코다 에네아크의 전기자동차 프로토타입 테슬라 마네킹 Y가 곧 출시될 예정이라고 로이터 통신이 보도했습니다.

로이터 통신과 스터디에 따르면 트럼프 대통령은 전기 자동차에 7.500 달러의 보조금을 지급하고 있으며, 이는 로이터 통신과 스터디에 따르면 전기 자동차에 대한 투자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글로벌트 인베스트먼트의 수석 포트폴리오 매니저인 토마스 마틴은 “지난해 매출이 급증했다는 점이 흥미롭고, 사람들은 2025년에 위기 이후 신용 축소가 중단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며 “매출이 약간 감소한 것처럼 보이지 않는데, 이는 신호일 수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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