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우화에서
테슬라의 가장 주목받는 경쟁자 는 아이패드를 조립하는 측면 허슬을 가지고 있습니다.
최신 회고록 월 모터웨이 저널에서 발췌 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중국 언어 회사 BYD는 전기차를 만드는 회사로, 현재 애플의 30% 이상을 조립하고 있습니다(AAPL+0.94%) 아이패드. 이 회사는 10,000명 이상의 엔지니어와 100,000명의 노동자가 애플 제품 집단 파업에 전념하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촉구 읽기
분석가에 따르면 도널드 트럼프의 가장 쉬운 찬장 선택과 최악의 찬장 선택
권장 읽기
우연한 기회에 전기차 회사가 iPad 제조에 전념한다는 사실이 생소하게 느껴질 수도 있지만, 본질적으로 둘 사이에는 많은 유사점이 있습니다. 전기 자동차와 마찬가지로 스마트폰과 캡슐도 도구, 배터리, 칩에 의존합니다. 또한 대부분의 자동차는 이제 수많은 우수한 내장 전자 장치로 무장하고 있습니다. 더 저널은 중국에서 자동차와 휴대폰이 점점 더 통합되는 방향으로 변화하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샤오미(XIACF+2.50%)가 올해부터 세단을 만들기 시작했으며, 저널은 스마트폰 업체인 BYD(BYDDY+2.08%), “당신의 꿈을 창조하라”는 뜻의 인스턴트는 모든 휴대폰과 자동차 기술의 만남을 위한 모든 것입니다. BYD 는 휴대폰과 EV 도구에서 Huawei용으로도 작동합니다.
지난 3월 중국을 방문한 팀 쿡 애플 CEO가 왕촨푸 BYD 회장과 저녁 식사를 하면서 아이패드 제조에 대해 논의했다고 저널은 언급했습니다. 쿡은 만찬에서 BYD가 “겉으로 보이는 것의 경계를 허물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BYD는 2009년부터 애플과 대규모로 협력해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