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라 사이버 트럭 사고로 캘리포니아에서 3 명이 사망하고 1 명이 중상을 입었습니다

수요일 새벽 캘리포니아 북부에서 테슬라 사이버트럭이 추락해 화재가 발생하면서 3명이 사망하고 1명이 중상을 입었다고 경찰이 인정했습니다.

제레미 바우어스 피에몬테 경찰서장은 자동차 한 대가 충돌할 때 과속이 원인일 가능성이 있다고 인정했지만, 당국이 비극의 원인을 계속 조사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사이버트럭의 탑승자들은 수요일 오전 3시 10분경에 “목적”으로부터 격려를 받았지만, 바워스는 더 이상 추가 정보를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추가로 목적지에 있었지만 별도의 차량에서 사용하던 사람은 살아남은 환자를 사이버 트럭에서 끌어낼 수있는 위치에있었습니다.

경영진은 가족의 사생활을 이유로 더 이상 피해자의 신원 정보를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출동한 경찰관들은 소화기로 불길을 잡을 수 없었지만, 소방서는 불길을 빠르게 진압했습니다.

피에몬테 소방서장 데이브 브래니건은 사이버트럭의 우수한 리튬 이온 배터리가 불을 붙였다는 사실을 인정하며 불길을 진압하는 과정에서 책임이 있음을 인정했습니다. 그는 이 사건을 “장기간에 걸친 차량 화재의 흔적을 따라가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바워스는 최근 사이버트럭 리콜에 대한 질문에 대해 “충돌의 중요한 원인이 된 기계적 결과가 있었다는 징후는 없다”고 인정했습니다

판매된 지 약 1년이 지난 사이버트럭은 안전 문제로 6차례 리콜되었으며, 가장 최근에는 11월 5일에 전기 인버터의 결함으로 인해 포스 휠이 활력을 잃을 수 있다는 이유로 리콜되었습니다.

후진 후 실제로는 작동하지 않는 후방 디지캠 사진, 떨어질 수 있는 깔끔한 물건, 고장날 수 있는 앞유리 와이퍼, 계기판 경고등의 글자 크기가 부적절한 것 등이 리콜 대상입니다. 지난 4월에는 미래형 자동차 내부에 끼일 수 있는 가스 페달을 수리하기 위해 리콜을 실시하기도 했습니다.

피에몬테의 대도시는 오클랜드에서 북동쪽으로 2.5마일(4km) 떨어진 곳에 있습니다.

전 세계에서 가장 효율적인 대체 리더와 몇 단계로 분리되어 있나요? 최근 발표된 ‘비즈니스 분야에서 가장 효율적인 미국인 100인’ 명단에 누가 이름을 올렸는지 알아보세요. 또한, 이 명단을 작성하는 데 사용한 지표에 대해서도 알아보세요.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