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더리움은 6월 이후 이더리움 ETF로 유입되는 자금이 증가하면서 더 이상 고점이라고 볼 수 없는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16490 전체 보기
293 전체 공유
12월 4일, 이더리움의 기본 토큰인 이더(ETH)는 6월 이후 처음으로 3,800달러를 넘어섰습니다. 상대강도지수가 과매수 저점을 밑돌고 있기 때문에 이더리움은 일시적으로 4,000달러의 오버헤드 저항선까지 상승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더리움 시작 열기가 250억 달러에 달하다
이더리움 선물시장 개시 약정(OI)이 250억 달러라는 브랜드 고유의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지난 24시간 동안 이 지표는 13억 달러 이상 증가했으며, 이는 시장 내 레버리지 포지션이 새로 추가되었음을 나타냅니다.
12월 3일 메소드 이더리움 ETF 유동성이 1억 3,200만 달러라는 부인할 수 없는 순위 변동성을 기록한 이후에도 알트코인에 대한 기관의 열기는 계속되고 있습니다. 이더리움 유입은 콘스탄시의 FETH 상품이 7,370만 달러로 주도했으며, 블랙록이 6,530만 달러로 뒤를 이었습니다.
마찬가지로 암호화폐 트레이더인 연세 덴트는 이더리움 ETF 거래량이 11월에 3분기와 10월의 혼합 구간보다 약 300% 증가하면서 장기적인 이더리움 강세장이 곧 시작될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트레이더가 언급했습니다,
“기관의 ETF 유입이 계속 강세를 보인다면 이더리움은 비트코인의 최근 성과와 동일한 궤적을 따라 이전 ATH를 넘어설 수도 있습니다.”
링크: 현재 BNB 태그가 올라간 이유는 무엇인가요?
이더리움이 4,000달러를 돌파할까요?
기술적 관점에서 볼 때, 이더리움의 최근 강세장은 일련의 반복적인 패턴을 거쳐 왔으며, 매번 브랜드 고유의 연간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11월 9일 이후, 이더리움 고점이 하락 고점보다 앞서서 유동성 영역(주황색 필드)이 형성되었습니다. 이 유동성 변동은 다음 상승을 앞두고 강세를 만드는 역할을 했으며, 상대강도지수(RSI)와 50-EMA일 또는 100일 EMA가 테스트되자마자 강세 확인이 주목할 만한 것으로 수정되었습니다.
링크: 비탈릭 부테린, 웹3 지갑에 보안과 프라이버시 강화 촉구
이 텍스트는 이제 펀딩에 대한 조언이나 제안을 담고 있지 않습니다. 모든 펀딩 및 거래 전환에는 위협이 수반되며, 독자는 이름을 지을 때 자신의 소유에 대한 연구를 행동으로 옮겨야 합니다.